홈 > 뉴스센터 > 리포트
 
 
작성일 : 17-05-18 10:47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년 상반기, 일본 히트상품은?
 글쓴이 : 테크포럼
 
-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거나 부가가치 더해진 상품이 인기 -
 - 제품 트렌드에서 일본 특유의 소비 양극화 및 선별적 소비 경향 나타나 -
 - 히트상품 탄생을 위한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도 증대 -


[원문보기]

 
 

Total 4,262
4262 [KT경제경영연구소] 4차 산업혁명이 불러온 중국 소비행태와 유통방식 변화 테크포럼 06-08
4261 [정보통신산업진흥윈] 스마트 팩토리 기술 및 산업 동향 테크포럼 06-08
4260 [정보통신산업진흥윈] 진화하는 가치플랫폼, 블록체인 3.0 테크포럼 06-08
4259 [KT경제경영연구소] 2018 모바일 게임과 모바일 게임 광고 시장의 규모 및 현황 테크포럼 06-08
4258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블록체인과 4차 산업혁명: 뉴스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테크포럼 05-31
4257 [국제무역연구원] 글로벌 IoT 투자동향과 주요국 비교 테크포럼 05-31
4256 [정보통신산업진흥윈] 알고리즘 책임성 논의와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테크포럼 05-31
4255 [정보통신산업진흥윈] 블록체인이 선도할 미래 산업 테크포럼 05-31
4254 [현대경제연구원] 2018년 하반기 경제 이슈 테크포럼 05-31
4253 [KT경제경영연구소] TV홈쇼핑 디지털을 입다_T-Commerce 지속 성장 전략 테크포럼 05-31
4252 [KT경제경영연구소] 오픈 이노베이션 테크포럼 05-31
4251 [KT경제경영연구소] 중국 OTT 광고 시장 동향 및 시사점 테크포럼 05-31
4250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산업별 센서의 혁신 테크포럼 05-24
4249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3D프린팅용 광경화성 유연 탄성 재료 기술개발 동향) 테크포럼 05-24
4248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적외선 분광센서 기술 동향 및 시사점 테크포럼 05-24
 1  2  3  4  5  6  7  8  9  10    






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