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센터 > 리포트
 
 
작성일 : 17-05-18 10:47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년 상반기, 일본 히트상품은?
 글쓴이 : 테크포럼
 
-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거나 부가가치 더해진 상품이 인기 -
 - 제품 트렌드에서 일본 특유의 소비 양극화 및 선별적 소비 경향 나타나 -
 - 히트상품 탄생을 위한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도 증대 -


[원문보기]

 
 

Total 3,717
3717 [KT경제경영연구소] 인공지능을 위한 크라우드소싱 플랫폼의 진화 테크포럼 05-26
3716 [KT경제경영연구소] 2017 모바일 동영상 및 모바일 동영상 광고 시장 현황과 이슈 테크포럼 05-26
3715 [현대경제연구원] 일본 제조업의 주요 과제 평가와 시사점 테크포럼 05-24
3714 [정보통신산업진흥윈] 가시화되고 있는 자율주행차 시대와 안정성 이슈 테크포럼 05-24
3713 [정보통신산업진흥윈] 반도체 시장의 새로운 바람, 지능형반도체 테크포럼 05-24
3712 [정보통신산업진흥윈] GSMA의 IoT 보안 가이드라인 현황 테크포럼 05-24
3711 [산업연구원] 산업단지 지원정책의 효과분석 및 시사점 테크포럼 05-22
3710 [산업연구원] 세계 통상환경의 변화와 차기 정부의 통상전략 테크포럼 05-22
3709 [산업연구원] 한·중 커넥티드카 산업경쟁력 현황과 시사점 테크포럼 05-22
3708 [산업연구원] 한국 제조업의 4차 산업혁명 대응 현황과 평가 테크포럼 05-22
3707 [KT경제경영연구소] 간편결제 소비자 인식과 이용행태 테크포럼 05-22
3706 [한국정보산업연합회] 긱 이코노미 동향과 시사점 테크포럼 05-18
3705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7년 상반기, 일본 히트상품은? 테크포럼 05-18
3704 [현대경제연구원]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기업의 인식과 시사점 테크포럼 05-18
3703 [정보통신산업진흥윈] 스마트팩토리, 인공지능으로 날개를 달다 테크포럼 05-18
 1  2  3  4  5  6  7  8  9  10    






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