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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7-06-30 08:39
[정보통신산업진흥윈] [Trend Spectrum] 진정한 옴니채널 구축의 전제조건, 매장의 스마트화
 글쓴이 : 테크포럼
 
▶ 중고 의류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 업체인 ThredUP이 오프라인 매장을 개설할 계획으로, ThredUP의 오프라인 매장 개설은 온라인 쇼핑 고객의 데이터를 활용해 매장 개설 장소를 결정하고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온.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진정한 옴니채널(Omni-Channel)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매장 내 쇼핑 고객의 세부 행동 하나까지 파악이 가능한 매장의 스마트화가 필요할 것으로 전망
 
▶ ThredUP은 200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설립된 중고 의류 판매 전문 쇼핑몰로 지금까지 1억 3,000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 2017년 말까지 5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개설할 예정으로, 첫 번째 매장은 텍사스주의 San Marcos에 설립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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