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센터 > 기술동향
 
 
작성일 : 18-01-03 11:55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글쓴이 : 테크포럼
 
01. 글로벌 이슈 포커스
[글로벌] 블록체인의 게임 산업 도입 가능성, 기대와 우려
 
02. 국가별 게임시장 동향
[글로벌] 게임 산업의 장애인에 대한 인식과 대응
[글로벌] 구글, 여성 게임 이용자에 주목하는 캠페인 시작
[글로벌] 2018 게임시장 전망: 구독형 서비스·인수합병·닌텐도·AR게임
[영국] 영국 통계청 발표로 인한 게임 가격 논란
[미국] 테이크 투 인터렉티브, 인디 게임 레이블 설립
[미국] 미국 연방통신위(FCC), 망중립성 3:2로 폐지 결론
[미국] 넥서스 모드, 모드 제작자를 위한 기부 시스템 발표
[미국]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 소액결제 시스템 도입 않겠다 선언
[미국] 디즈니, 21세기 폭스 인수
[캐나다] ‘몬트리올 국제 게임 서밋’ 개최, 다양한 게임사들의 제작 노하우 공개
[스웨덴] 시모고(Simogo), 모바일게임에서 콘솔게임 제작으로 전환
[중국] 퀄컴, 넷이즈와 VR 최적화를 위한 파트너십 발표
[중국] 닌텐도, 중국 ‘엔비디아 쉴드’에 게임 출시
 
03. 이용문화 동향
[글로벌] 기업과 정부, e스포츠에 대한 활발한 투자 증가
 
04. 법ㆍ제도 동향
[뉴질랜드] 뉴질랜드 도박위원회, 전리품 상자는 도박이 아니라고 규정
[영국] 영국, 온라인과 오프라인 게임 판매 데이터 통합
 
05. 게임 기술 동향
[미국] 구글, ‘프로젝트 탱고’ 지원 중단‘AR코어’에 집중
 
06. 신흥게임시장 소개_베트남 편
Ⅰ. 국가 개요
Ⅱ. 통신 환경
Ⅲ. 게임시장 규모 및 전망
Ⅳ. 게임 이용자 특성
Ⅴ. 주요 콘텐츠 및 기업
Ⅵ. 마케팅 전략 및 사례
Ⅶ. 기타




[원문보기]

 
   
 







가입사실확인